ARIA D'ITALIA

Contemporary Italian Lifestyle

Aria d'Italia

세련된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토즈의 오리지널 프로젝트 Aria d'Italia는 현대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과 고유의 가치를 기념하며 테이블의 즐거움에서 예술에 이르기까지, 쾌락의 경험에서부터 전통에 대한 애정 어린 보살핌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부분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재능과 열정을 표현합니다. 8개의 키워드 및 챕터를 통해 젊은 아티스트, 사업가, 그리고 장인들이 들려주는 이탈리아 문화와 고유한 아이덴티티에 대한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챕터 하나하나를 거듭할수록 혁신적이고 예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창의성을 가득 채우며, 이탈리아 유산을 재해석하는 새로운 세대의 흥미로운 여정을 그려냅니다. Photographer: Guido Taroni Stylist: Micaela Sessa 2022년 9월, 리졸리 인터내셔널(Rizzoli International)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판되는 책을 통해 Aria d'Italia의 이미지와 각 챕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챕터 3

문화유산

문화유산

이탈리아 포시타노의 전설적인 호텔 “레 시레누세(Le Sirenuse)”의 소유자인 알도(Aldo)와 프란체스코 세르살레(Francesco Sersale) 형제, 화가인 코스탄차(Costanza)와 코스튬 디자이너인 테오도라 키아(Theodora Chia) 자매, 그리고 레지덴차 로케이션(Residenza Location)의 창립자 피에르 구치오네 프라타(Pier Guccione Prata)가 현재와 미래의 경험을 통해 전통과 과거를 소중히 간직하고자 세대를 거쳐 계승된 추억, 관습, 지식의 네트워크를 그려냅니다.

영상 보기

챕터 4

기쁨

기쁨

서로 다른 문화를 공유하고 융합하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프로듀서이자 감독인 비르지니아 타로니(Virginia Taroni)가 소유한 빌라의 체르노비오(Cernobbio)에서는 젋은 인재들이 모여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하는 가운데 조화를 이루며 어울립니다. 팔레르모에서는 브뤼셀의 국회의원 보좌관이자 고전 소설 “일 가토파르도(Il Gattopardo)”을 쓴 작가의 조카인 주세페 란자 토마시(Giuseppe Lanza Tomasi)가 소설의 나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영상 보기